역전검사2 다운로드

“반전 테스트: 특정 매개 변수를 변경하는 제안이 전반적인 결과가 좋지 않은 것으로 생각되는 경우 반대 방향으로 동일한 매개 변수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. 이것은 또한 나쁜 전반적인 결과가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에, onus는 이 매개 변수에 변경을 통해 우리의 위치를 향상할 수 없는 이유를 설명하기 위하여 이 결론에 도달하는 사람들에 있습니다. 그들이 그렇게 할 수없는 경우, 우리는 그들이 현상 유지 편향에서 고통을 의심 할 이유가있다. (p. 664) “이중 반전 테스트: 특정 매개 변수를 늘리고 감소하면 전반적인 결과가 나쁘다고 생각됩니다. 자연 요인이 매개 변수를 한 방향으로 이동하겠다고 위협하는 시나리오를 고려하고 현상 유지를 위한 개입을 통해 이 변경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좋을지 물어봅니다. 그렇다면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요인이 사라질 때 나중에 고려하고 첫 번째 개입을 되돌리기 위해 개입하는 것이 좋은 지 여부를 물어보십시오. 그렇지 않다면, 자연적인 상계 요인이 없는 경우에도 첫 번째 개입을 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강력한 프리마 페이시 케이스가 있습니다.” (p. 673) 크리스티안 바이데만도 마찬가지로 이중 반전 시험이 물을 진흙투성이로 만들 수 있다고 주장한다. 전환 비용과 복리후생을 비교하는 것은 향후 많은 개선 분석에서 관련 실질적인 윤리적 질문이 될 수 있습니다. [5] 이상적으로 시험은 현상 유지 편향이 초기 판단에 중요한 인과 요인인지 여부를 밝히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

P. L. McFadden, M. W. McElhinny, 고생물학에서 반전 테스트의 분류, 지구 물리학 저널 국제, 볼륨 103, 문제 3, 12 월 1990, 페이지 725-729, https://doi.org/10.1111/j.1365-246X.1990.tb05683.x 반전 테스트는 현상 유지 편향을 발견하고 제거하기 위해 설계된 휴리스틱입니다. 두 분포가 공통의 평균 방향을 공유한다는 가설을 거부할 수 없다는 이유로 양성 반전 테스트가 주장되는 것이 표준 관행이며, 따라서 양성 반전 테스트의 주장은 사실 종종 정보 부족에 기초한다. 이것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. 따라서 양성 반전 시험은 시험에 사용할 수 있었던 정보의 양에 따라 분류되어야 한다고 제안된다. 이 양의 정보는 분포에 대한 공통 평균 방향의 가설이 거부되는 두 샘플 평균 방향 사이의 임계 각도(예: 95% 신뢰 수준)로 쉽게 표시됩니다.

5°, 10° 및 20°를 분류의 중단점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 외상성 기억을 약화시키는 것과 관련하여 유사한 생각 실험은 아담 J. 콜버에 의해 설명되었다, 외계인이 외상성 기억에 자연스럽게 저항하는 외상성 “메모리 향상”을 채택해야하는지 상상. [2] 노직의 체험 기계 사상 실험에 대한 “현실로의 여행”은 (현재의 삶 전체가 시뮬레이션으로 표시되고 하나는 현실로 돌아오도록 제안되는) 반전 테스트의 한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. [3] 이 경우 현상 유지 편향이 자체에 대해 설정되어 추론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. 또한 진화적 적응, 전환 비용, 위험 및 단순한 반전 시험을 복잡하게 할 수있는 사람에 영향을 미치는 도덕성에서 가능한 인수를 처리합니다. 알프레드 노르드만은 단순한 반전 테스트는 단지 향상에 찬성 짚 맨 논쟁을 건립 주장한다.